먹기/서울 영등포:여의도,문래

[영등포구 카페] 크로닉 Cronik :: 크로플과 함께 즐기는 분위기 좋은 카페

먹는남자 2022. 7. 1. 00:49
반응형
영등포구청역의 분위기 좋은, 아담한 감성 카페

크로닉 Cronik
위치 :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35길 7 1층 크로닉카페
영업시간 : 월~금 07:30~19:30, 토 08:00~21:00 , 일 10:00~19:00
연락처 : 0507-1332-0347
인스타그램 : http://instagram.com/chronickoffee


주말에 결혼식이 있어 영등포구청역 쪽에 방문을 했다가 주변에 카페를 들렀습니다.
외관이 심플하고 조용해 보이는 크로닉 카페가 눈에 띄었습니다.

크로닉카페 내부
크로닉카페 내부


영등포구청역 주변을 서성이다가 예쁜 분위기에 이끌려 방문한 크로닉 카페입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우드톤을 사용한 테이블과 의자를 이용해 차분한 분위기로 꾸며놓았습니다.

크로닉 메뉴
크로닉 메뉴

카페 크로닉의 메뉴판입니다. 사실 카페 오면 아이스 아메리카노 시키는 게 거의 국룰아닌가요?
아메리카노만 시키면 아쉬우니까 브라운치즈크로플에 아이스크림도 추가해서 시켜봅니다.
비록 결혼식 뷔페를 갔다 와서 배가 엄청 부른 상태였지만, 디저트 배는 따로니까요, 또 얘기하다 보면 당 떨어지고.. 그럼 크로플이 땡길거고.. 계획적인 선택이었습니다.

크로닉 내부
크로닉 내부

역시 분위기가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내부 인테리어가 모두 톤 다운되어있어서 조용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단골손님들을 위한 쿠폰 보관함도 준비되어 있고요.
신기한 점은 테이블 위에 있는 저 나무 트레이가 분리되어서 직접 사용하는 식이었습니다.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3,500원) 먹다 말고 찍어서 양이 좀 줄었네요;;
그리고 메인 메뉴는

아이스크림 추가한 브라운치즈크로플
브라운치즈크로플 아이스크림 추가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곁들여 먹는 크로플이죠!
크로플 위에 올라간 브라운 치즈가 짭짤하니 맛있었습니다. 아이스크림과도 같이 먹으니 잘 어울려서 추가 안 했으면 너무 아쉬울 뻔했어요.

수다 떨다 보니 커피와 크로플이 금방 바닥을 보이고 말았습니다..
영등포구청역에서 가까워서 접근성도 좋고,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 맛집 카페 크로닉 Cronik에서 좋은 시간 보내고 갑니다.

반응형